화랑대철도공원, 노원불빛정원과 역카페
서울에 살게 되어 기뻐하면 친구와 이웃이 사랑하는 곳을 방출합니다.오늘은 까르마랑 같이 서울밤 마실거야.
화랑대 철도공원에 다녀온 카르마가 초대한 곳입니다.얼마 전 벚꽃 앞에서 소리 없이 눈물을 흘리던 갈마가 알려준 곳이라 듣지 않고 고고.
6호선 화랑대역에서 내려 걷다
6호선 화랑대역에서 만나 철길을 따라가면 화랑대 철도공원이 나옵니다.
육군 사관 학교
화랑대! 많이 들어보셨죠?육군사관학교가 있는 곳으로 예전에는 이곳에 춘천행 기차가 다니던 곳입니다.
옛 화랑대 역
이제 잘 보이지 않는 시골역.얼마전 신촌역을 지나갔더니 이런 건물이던데…신식 건물이 있었어요.화랑대 전망대추억의 경춘선은 숲길로 만들어졌는데 담터마을~태릉선수촌~구화랑대역~화랑대역~공릉동 도깨비시장~행복주택~월계역(인덕대학교)까지 6킬로미터입니다.협궤열차는 일반 열차의 절반 정도밖에 안 된다. 열차 구성은 증기기관차와 열차 2량이다.철도공원 안에는 상자처럼 작은 아주 작은 협궤열차가 있고 일제강점기에 타고 있던 전철도 있습니다.협궤 열차의 내부철도공원의 주제가 철도인 만큼 트레인 박물관과 트램 도서관, 그리고 기차 카페가 있는데, 이거 굉장히 인기가 많거든요.트램 도서관기차 카페에는 음료 배달이 특별해요.카운터에 가서 주문하면 음료는 전철이 실어줍니다.기차 카페에는 매 30분마다 기차가 운행되며 천장과 테이블 끝에 기차 레일이 설치되어 있다.화랑대역 철도공원에는 철도뿐만 아니라 불꽃놀이를 하듯 아름다운 빛이 쏟아집니다.공작.공작 깃털과 나무 꽃모자 터널에도 화려한 빛이 쏟아진다.꽃 모자주말에 특별한 계획이 없다면 화랑대 철도공원에 나가는 건 어때요?주말에 특별한 계획이 없다면 화랑대 철도공원에 나가는 건 어때요?백종원 골목식당, 화랑대역 맛집, 경복궁 화랑대 가는 길에 백반집으로 갔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온 가게랑 ^^테이블이 5~6개 있어서 저희는… m.blog.naver.com백종원 골목식당, 화랑대역 맛집, 경복궁 화랑대 가는 길에 백반집으로 갔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온 가게랑 ^^테이블이 5~6개 있어서 저희는… m.blog.naver.com#화랑대역 #노원철도공원 #경춘선숲길 #화랑대 #기차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