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웃, 갑자기 추워지고 바람이 차갑습니다.이런 때야말로 감기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세요!!오늘은 다름 아닌 내가 이번에 침대 머리판에 아이가 낙서를 많이 하고 둔 서둘러서 바꾸게 되었습니다.침대 헤드 보드를 바꾸면서 아주 만족할 수 있는 가게가 있어서 소개하면 등장했어요~!나는 침대 헤드 보드를 바꾸면서 하단과 매트리스까지 바꿨는데 이웃들은 잘 참아 주세요..그런데 매트리스를 누워서 보면 안 살수는 없습니다..제가 지금 쓰고 있는 매트리스의 차이가 심해서 과감히 결정했어요.내가 침대의 헤드 보드를 바꾸기 위해서 다녀온 곳은 시흥에 위치한-모스라는 코너였습니다.이곳을 방문하게 된 이유는 저도 지인의 소개를 받아 온 매장했는데 너무 좋았어요 나도 처음엔 예의상 지인이 추천했으니 한번 가서 볼려고 방문했는데 마음에 드는 디자인, 스탭 여러분의 친절하겠지..만족, 만족, 대만족스러웠습니다. 아무래도 점원이 불친절과 사고 싶은 것이 있어도 사고 싶지 않거든요 시흥점은 매장이 3층에 있었는데, 3층 전체를 사용하고 있어 매장의 크기가 너무 컸습니다.안에 들어가서 손의 소독과 열을 체크하고 안심 콜로 전화를 한 후 상담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많은 디자인이 전시되어 있고 가게 분위기 자체가 시원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좋았습니다.처음에는 침대의 헤드 보드만 바꿀 생각으로 프레임 디자인만 보고 있었습니다만, 종래 쓰던 침대 머리판은 가죽 같은 곳이어서 아이들이 낙서하면 사라지지 않았습니다.그래서 이번에는 원목 중심의 프레임에서 보았습니다.원목은 고무 나무에서 호두 나무까지 다양하게 있었습니다.디자인의 대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제가 본 디자인은 색상은 조금 어두운 톤의 예쁜 원목이었어요.위쪽에 옆으로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조금 있고 콘센트가 붙어 있어서 핸드폰을 놓아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색깔이 어두운 색이라 아이가 몰래 낙서를 해놔도 눈에 띄지 않을 것 같기도 했습니다.깔끔하지만 밋밋하지 않은 느낌으로 공간활용이 실용적으로 사용가능했어요.그리고 하단 부분에 수납공간이 들어가 있어서 속옷이나 자주 사용하는 양말 등을 넣어두면 좋습니다.프레임은 맞춤 제작으로 구성되기 때문에 원하는 사이즈와 높이를 조절할 수 있다고 합니다.처음에는 기존에 쓰던 매트리스 크기에 맞게 주문하려고 했는데 매트리스를 누우지 않으면 유혹이 강해요 그래서 상담을 받으면서 매트리스도 같이 누워봤어요.
이곳은 미국의 매트리스를 다루는 상점이었는데, 미국의 매트리스에도 여러가지 브랜드의 매트리스가 있고, 1군데서 비교 체험할 것 같아요.매트리스는 잘 모르는 것이 많고 직원 분의 도움으로 설명도 듣고 몸에 맞는 것도 찾을 수 있었습니다.내가 누워서 본 매트리스는 인기 브랜드만 누워서 비교했는데 지금 쓰고 있는 것과는 차원이 다릅니다.ww..처음 누운 브랜드는 스프링 에어 브랜드에서 자고 보았습니다.스프링 에어는 미국의 3위의 브랜드지만 소비자 만족도는 가장 높은 매트리스 명품이래요.1926년에 설립된 명품이라 엄청 오래 된 줄 알았는데 다른 미국의 매트리스 브랜드보다는 설립 년도가 적다고 합니다.스프링 에어는 설립 이후 지속적인 기술 개발로 소비자의 만족을 위해서 끝없는 연구를 시작하여 지금의 브랜드가 되었답니다.누워서 보면 다른 매트리스와 조금 다른 느낌을 주지만, 메모리 폼이 몸을 가누는 힘이 강하게 느꼈습니다.실제로 메모리 폼의 고급 소재인 젤 형태 메모리 폼이 들어 몸을 가다듬고 힘을 더 높인 매트리스이래요.
이런 고급 소재를 사용하는데 가격도 가성비가 좋아서 소비자들이 만족스럽게 사용한다고 합니다.또한 누구나 허리를 가장 신경쓰도록 스프링에어에서 백서 포터라인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었다고 합니다.그래서 다른 이름으로는 요통 예방 매트리스라고도 부른다고 합니다.다음에는 시리 매트리스를 누워봤습니다.이 브랜드는 저도 많이 들어본 브랜드였는데, 한국에서 파는 실리는 국내 제작으로 만들어진 매트리스라고 합니다.병행수입업체에서 판매하는 매트리스는 미국 현지에서 생산되어 현지에서 판매되는 제품이라 국내 실리와는 다르다고 합니다.실리는 아시다시피 미국 1위 브랜드로 매트리스 브랜드 중 가장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인데 역시 저였어요.누웠을 때 지지력과 쿠션감이 부담없이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그래서 대중적인 매트리스라고 불리는 것 같아요 (웃음)
시리는 티타늄 합금으로 만들어진 스프링을 사용하고, 쿠션감이 있어도 밑에서 받친다 힘이 아주 좋답니다.그래서 디스크가 있는 분도 많이 찾는 매트리스 브랜드로 꼽히고 있습니다.허리 쪽에 스프링의 수가 많이 들어가는 허리를 보조하는 역할이 좋다고 합니다.마지막으로 누워서 본 매트리스는 굿 드림 매트리스에 누워서 보았습니다.누워서 본 매트리스는 지금 가장 인기 있는 매트리스으로만 누워서 보았지만, 코스트 퍼포먼스도 좋은 퀄리티도 좋아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다고 합니다.굿 드림은 코스파가 가장 좋은 매트리스이었지만, 느낌은 평범합니다.(웃음)굿 드림은 친환경 소재로 만든 매트리스로 유명하고 피부가 민감한 분도 많이 찾대요.코스트 퍼포먼스가 좋고, 아드님의 매트리스와 새로운 사회인도 많이 찾는 매트리스의 한개랍니다.분위기는 우리가 흔히 쓰는 스프링 매트리스의 느낌이지만 좀 더 포근한 느낌? ~였습니다.
굿드림은 자체 개발한 g코일 스프링을 사용해 탄성을 높여 몸을 지탱하는 힘을 올렸다고 합니다.그리고 메모리폼 안에 공기에어폼이라는 층이 들어가는데 매트리스 내부의 공기를 지속적으로 순환시키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매트리스에 곰팡이나 진드기로부터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매트리스와 프레임은 가격이 다른 곳보다 확실히 적었습니다.최저 가격 보장 제도를 시행하고 있으므로, 같은 제품이 타사에서 더 싸게 때 그만큼의 차액을 돌려주고 주는 것이래요.다른 곳보다 할인율을 더 많이 넣고 소비자를 위한 쇼핑이 생겼습니다.매트리스는 살 생각은 없었습니다만 누워서 본 매트리스 안에서 스프링 에어 매트리스가 너무 좋아서 스프링 에어 매트리스로 정하고, 프레임은 미국 사이즈의 이스턴 킹 사이즈에 맞추어 다시 주문했습니다.한국은 킹 사이즈가 1800이 가장 큰 사이즈이지만 미국의 매트리스는 1930으로 가로가 10CM만큼 큰 사이즈입니다.우리 나라보다 사이즈가 커서 사이즈를 잘 알고부터 정해야 했어요.침대 헤드 보드를 보러 와서 매트리스까지 산 감상이었습니다 디자인에서 느끼까지 아주 만족하고 있어 이웃들에게도 꼭 소개합니다(웃음)
매트리스나 프레임은 가격이 다른 곳보다 확실히 저렴했어요.최저가 보장제도를 시행하고 있기 때문에 같은 제품이 타사에서 더 쌀 때 그만큼의 차액을 환불해주는 제도라고 합니다.다른 곳보다 할인율을 더 많이 넣어서 소비자를 위한 쇼핑을 할 수 있었어요.매트리스는 살 생각이 없었는데 누워본 매트리스 중 스프링에어 매트리스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스프링에어 매트리스로 결정했고 프레임은 미국 사이즈 이스턴킹 사이즈에 맞춰 다시 주문했습니다.한국은 킹사이즈가 1800이 가장 큰 사이즈인데 미국 매트리스는 1930이고 가로가 10CM 정도 큰 사이즈입니다.우리나라보다 사이즈가 커서 사이즈를 잘 알고 결정했어야 했어요.침대 머리판을 보러와서 매트리스까지 산 소감이었어요 디자인부터 느낌까지 너무 만족스러워서 이웃들에게도 꼭 소개하고 싶어요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