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시작되고 나서는 거울을 볼 때마다 눈에 띄는 생김새 루틴에 집중하고 있어요!아무래도 뜨겁게 내리쬐는 자외선 때문에 자외선 차단제를 제대로 바르려고 노력은 하고 있지만, 유분이 많은 지성 피부는 탱탱한 느낌으로 데일리 루틴이 되지는 않아요 ㅠㅠ
근데 저번에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났는데 얼굴이 한결 하얘져서 물어보니 메디테라피시미 패치를 붙이고 있다고 해서 호기심에 따라 써봤는데 정말 하루하루 밝아지는 것 같아서 뿌듯해요. +_+ 아주 간단한 사용방법과 민감한 피부에도 통증이 느껴지지 않아 데일리 루틴으로 꼼꼼하게 홈케어 하기 좋아요!
매일 밤 잊지 않고 스킨케어 루틴으로 사용하고 있는 메디테라피 비탈리얼 샷 클리어 패치는 간편하게 붙이는 비타민 니들입니다.하이드로콜로이드 원단에 용해성 마이크로샷이 적용돼 비타민C 성분이 잘 흡수되도록 설계된 얼룩 패치여서 저처럼 먼지 하나만 묻어도 붉은기가 올라오는 민감성에 유분이 많은 물집 스킨 타입도 걸려 넘어지는 얼굴 얼룩 제거 루틴으로 홈케어가 가능합니다.
6개의 비타민 니들 패치가 들어 있는데 플라스틱 케이스 안에 개별 포장되어 있어 위생적으로 하나씩 떼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사용 후에는 보관도 편리하기 때문에 화장대 앞에 두고 매일 밤 찾게 되거든요. 게다가 패치 제품은 위생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한데 여름방학 때도 파우치에 넣어 가지고 다닐 수 있어서 좋았어요 🙂
가로 27.6mm 세로 18mm 사다리꼴로 되어 있는 적당한 크기이므로 눈 밑에 얼룩이 많은 곳에 아담하게 붙여두면 되므로 사용법도 간단했습니다.특히 니들의 간격과 깊이까지 섬세하게 설계되어 있어 꼼꼼하고 비타민C를 흡수시켜 피부를 한 톤 밝게 만들 수 있답니다!
136.000ppm의 유효성분이 260개의 촘촘한 비타민 니들 칩에서 피부로 잘 전달되는데, 융해성 마이크로 니들 칩으로 이루어져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얼굴 얼룩을 제거할 수 있어 든든합니다.아무래도 비타민C 성분이 함유된 앰플은 따뜻하게 느껴지는 날이 많고 표면에만 남아서 제대로 흡수가 안 되는 기분이었는데 이거는 한 번 붙여놓기만 해도 화려함이 확 느껴지거든요.
MTS 몰딩 특허 공법과 함께 융해성 마이크로니들이라 부착 후 8시간 후 자연스럽게 흡수되기 때문에 자기 전에 붙여두면 다음날 아침 몰라보게 달라진 피부톤과 매끈한 결까지 만끽할 수 있어 이번에 기미패치가 제대로 만났구나 생각했어요!
눈에 보이는 기미 외에도 안에서 서서히 올라오려던 석미까지!순수비타민 C50,500ppm과 펠릭애시드, 나이아신아마이드, 글루타티온, 트라넥사믹애시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자기 전에 부여해두면 화사하고 부드러움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어 홈케어가 쉽죠?
붙여 놓기만 해도 자연스럽게 비타민C 성분을 비롯해 미백과 보습이 자동으로 흡수돼 자는 동안 뒤척임이 심한 타입인데 한번 발라두면 잘 지워지지 않아서 좋아요.
꼼꼼히 세안 후 토너로 가볍게 결정화하여 기존에 사용하던 미백 앰플을 바른 후 붙이고 있습니다.아무래도 거무스름하게 눈에 띄는 부분에는 세월아, 4월아 자꾸 레어링하면서 바르는 건 귀찮기 때문에 얼굴 전체에 앰플을 흡수시킨 다음 기미 패치를 붙이면 끝입니다.
화장을 할 때는 눈에 띄는 생김새 때문에 컨실러 없이는 파운데이션을 발라도 가려지지 않는 기미가 신경 쓰였는데 며칠 동안 메디테라피 비타민 니들을 꾸준히 바르고 잤더니 요즘은 컨실러 없이도 화려함이 뿜뿜이고 특히 눈 밑에 울퉁불퉁했던 요철도 깔끔하게 정돈돼서 프라이머 없이도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메이크업이 굉장히 잘 먹히죠?
민감한 피부에도 통증 없이 붙이기만 하는 간편한 비타민제이므로 매일 밤 자기 전에 잊지 않고 가지고 갑니다.가만히 있어도 불쾌지수가 올라가는데 화장대 앞에서 이것저것 발라 흡수시키는 과정이 꽤 복잡했는데 이렇게 간단한 얼룩제거 방법을 찾아서 너무 행복해요+_+
매년 여름마다 어떻게든 얼룩을 가려보려고 파운데이션 호수를 한 톤 낮춰 쓰거나 프라이머에 컨실러까지 바르면 땀과 유분으로 무너져 내리는 날이 많았는데 요즘은 기미 패치를 계속 붙여놓은 덕분인지 제 얼굴 톤에 맞는 파운데이션으로 가볍게 투명 메이크업을 할 수 있어서 외출이 즐거워졌어요.매년 여름마다 어떻게든 얼룩을 가려보려고 파운데이션 호수를 한 톤 낮춰 쓰거나 프라이머에 컨실러까지 바르면 땀과 유분으로 무너져 내리는 날이 많았는데 요즘은 기미 패치를 계속 붙여놓은 덕분인지 제 얼굴 톤에 맞는 파운데이션으로 가볍게 투명 메이크업을 할 수 있어서 외출이 즐거워졌어요.메디테라피, 메디테라피랑 같이 가세요. ‘순환’을 통해 회복된 하루가 일상이 되길 응원합니다.meditherapy.co.kr메디테라피, 메디테라피랑 같이 가세요. ‘순환’을 통해 회복된 하루가 일상이 되길 응원합니다.meditherapy.co.kr메디테라피, 메디테라피랑 같이 가세요. ‘순환’을 통해 회복된 하루가 일상이 되길 응원합니다.meditherapy.co.kr메디테라피, 메디테라피랑 같이 가세요. ‘순환’을 통해 회복된 하루가 일상이 되길 응원합니다.meditherap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