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월당역 놀이터 천사낚시카페서 아들과 놀아

안녕하세요 룸입니다.날씨가 따뜻해지고 있네요, 좋아요! 오늘은 오랜만에 동성로에 놀러 갔어요.반월당역 놀 곳이 정말 많죠+_+ 어디로 갈지 고민하고 결정한 곳은 바로!

천사낚시카페 낚시카페입니다.해님이 얼마 전부터 고기를 잡고 싶다고 노래를 하더라고요.이름이 정말 예뻐요. 천사 낚시 카페.반월당역 놀이터가 가득한 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천사낚시카페(@nakssi1004)•Instagram사진및동영상팔로워94명,팔로우업4명,게시물115개-천사낚시카페(@nakssi1004)님의 Instagram사진및동영상보기www.instagram.com

천사낚시카페인스타그램에바로가기

반월당역 놀이터로 추천하고 싶은 천사 낚시 카페는요.매주 월요일 정기휴무일 이용요금(1시간기준) 남성 11,000원, 여성 10,000원, 커플 20,000원, 청소년 9,000원입니다.참고해주세요!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계단을 내려갑니다.벽에 물고기 그림이 그려져 있어서 기분이 업되었어요.

일단 카운터로 향했습니다.친절하고 예쁜 사장님이 환영해 주셨어요.직원분인지 사장님인지 모르겠네요. 카운터에 가서 낚싯대와 먹이를 받습니다. 낚시 카페가 처음이라도 괜찮아요.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낚시 방법을 설명해 주시거든요.

주의사항도 있었어요. 그냥 아무 생각 없이 낙시만 하는 게 아니라 중간에 게임이 있었거든요.그리고 물고기를 잡을 때마다 포인트가 쌓이기 때문에 카페 이용 시간이 끝날 때 포인트를 선물로 바꿀 수 있습니다.오! 아기자기한 재미가 있는 반월당역 놀이터 카페입니다.

물이 있는 곳이라 젖을 것을 대비해서 앞치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아, 사진 찍을 때는 몰랐는데 블로그를 쓰다가 저런 그림 앞치마인 줄 알았어요.앞치마가 섹시하네요. 요즘 자주 보는 피지컬 100이 생각나는 근육 앞치마.

짐은 라커룸에 넣어두면 됩니다.가볍게 짐 넣고 낚시 시작!낚시만 할 수 있는 게 아니라 게임기도 있어요.낚시를 하다가 질릴 때는 게임을 하기에도 좋아요.가족 단위 손님도 많았는데요. 특히 아이와 함께 온 아버지 손님이 많았어요.아버지가 낚시를 하는 동안 아이들은 오락을 하면서 놀고 있었어요.그럼 낚시를 해보죠.낚시 카페 중앙에 큰 수조가 있어요. 이 수조 안에 물고기가 가득 있어요.육안으로도 물고기가 보이거든요.여기 한 자리씩 앉아서 낚시하시면 돼요.아까 말했듯이 아이와 함께 온 손님들이 많았고 데이트하러 온 커플들도 많았어요.혼자 오신 분들도 많아 보였어요.낚시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다 모인 것 같아요.낚는다고, 먹이, 수건. 준비물은 이 세 개면 됩니다.가위에 먹이를 톡 쏘아요.먹이가 부드럽기 때문에 가위에 꽂는 재미가 있습니다.너무 크면 물고기가 오히려 안 잡힌대요. 적당한 양이 중요하대요.낚싯바늘을 멀리~ 날립니다.그리고 기다리면 됩니다. 잠깐만, 또 잠깐만… 가위가 내려가는 걸 느끼면 확 올리면 물고기가 잡힙니다.와우! 하지만 해님과 저는 생선밥만 주었습니다. ㅋㅋㅋ 타이밍을 못 잡아서 고기가 밥만 먹고 갔어요.왜 이렇게 못 잡아? 하고 올려보니 먹이가 사라진 텅 빈 낚싯바늘만 남아 있었습니다.하지만 옆에서는 쉴 틈도 없이 물고기를 낚고 있었어요.그리고 잡는 사람이 계속 잡습니다. ㅋㅋㅋ그걸 보니 확실히 낚시에 기술이 필요한 것 같아요.낚시를 잘 못해도 반월당역 놀이터로 손색이 없습니다.중간에 비도 오고 물이 멍하니 좋네요.다른 사람이 물고기 잡는 걸 구경하는 것도 재밌거든요.무엇보다 낚시 카페 특유의 차분한 분위기가 있어 마음이 안정됩니다.왜 여기 오는지 알 것 같아요.작은 카페 안인데 잔잔한 물가에 놀러온 느낌이 들어요.물고기가 잡히지 않아 낚시를 포기하고 폭풍 게임을 하는 이해토 씨, 게임의 종류가 여러 가지 있어서 게임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아이들에게 인기 폭발이에요.낚시를 마치면 물고기를 잡은 포인트로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안마기, 난로, 장난감, 충전기 등 각종 선물이 있어 해님이 눈을 반짝반짝 빛냈습니다.ㅋㅋㅋ그런데 제가 잡은 물고기는 딱 한 마리. (이것도 겨우 잡힌) 원래 한 마리로는 선물을 못 받는데 사장님이 저희 모자를 불쌍히 여겨 폼클렌징 하나 선물해 주셨어요.천사낙시카페라는 이름답게 천사같은 사장님 감사합니다!그래도 재밌게 놀고 인증샷까지 찰칵!반월당역 놀거리가 정말 많네요. 그 중 낚시 카페는 이색 데이트 장소였어요.낚시하면서 컵라면 먹어도 최고일 것 같아!해님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천사낚시카페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3길 23 지하1층 천사낚시카페천사낚시카페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3길 23 지하1층 천사낚시카페천사낚시카페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3길 23 지하1층 천사낚시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