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제골기 고어텍스 등산화 발볼 크기를 크게 한 리뷰

안녕하세요 OCer입니다. 이번 기사에서는 다이소 제골기를 사용하여 고어텍스 등산화의 발볼을 조절한 소감을 전해드립니다.

산 지 좀 오래돼서 가격은 기억이 안 나는데 5천원 정도 준 것 같네요. 다이소 제품은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기 때문에 한번 사볼 가치가 있습니다.

어느 부위를 늘리느냐에 따라 측면에 플라스틱 부품을 끼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이걸 안 쓰고 1년에 몇 번 안 신는 결혼식용?예식장에 갈 때 신는 신발이나 로퍼 등에 주름을 펴기 위해 사용했는데, 발볼을 넓히기 위해 플라스틱 부품까지 끼워봤습니다.

다이소 제골기로 조절할 수 있는 것은 발 너비와 길이입니다. 얼마나 늘어나는지는 신발 재질에 따라 다르지만 가죽이나 니트 정도의 재질이라면 어느 정도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돌리는 부위가 두 군데 있어요. 가장 밖에 구부러진 철이 있는 곳이 발볼이고 그 아래가 길이입니다.

몇 주 전에 구입한 버스큐브리즈 LTXTX 고어텍스 등산화입니다. 경등산화이기 때문에 매우 가볍지만 타고난 칼질인 저에게도 발볼의 크기가 조금 아쉽기 때문에 다이소 제골기를 통해 펼쳐보고 싶습니다.

처음에는 아무것도 켜지 않았는데 나중에 맨 아래 구멍에 측면 부품을 끼워 넣었습니다.

위에서 보면 마치 부풀어 오른 것처럼 튀어나왔네요. 이러다 새 신발이 망가지는 건 아니죠?이정도 늘면.. 칼질하는 저한테는 좀 불편할 수도 있어요. 다리가 따로 놀 수도 있어요.

그러다가 첫 등산 때 단양 월악산 구담봉, 옥순봉에 가서 통제로 가지 못하고 제천의 작은 동산에 다녀왔습니다. 관련 링크 : https://blog.naver.com/review_ocer/222925496526

충청북도 등산코스 추천 월악산 대신 가본 제천의 작은 동산 외송봉 등산리뷰 10월 마지막 주말, 2~3시간 조금 걸려 구담봉, 옥순봉 주차장에 도착했습니다. 그런데 주… blog.naver.com

충청북도 등산코스 추천 월악산 대신 가본 제천의 작은 동산 외송봉 등산리뷰 10월 마지막 주말, 2~3시간 조금 걸려 구담봉, 옥순봉 주차장에 도착했습니다. 그런데 주… blog.naver.com

가미야마 걷기 전까지는 인진지 라이너와 러너 크루 제품 중 러너 크루 발가락 양말 하나만 신고 있었습니다. 좀 더 두꺼운 등산 양말이나 모직 양말은 꿈에도 생각지 못했어요. 신어보니까 좀 불편하더라고요.

그리고 다녀와서 여기까지 넣어서 더 욕심내서 펼쳐볼게요.

그리고 다녀와서 여기까지 넣어서 더 욕심내서 펼쳐볼게요.그리고 두 번째 등산으로 동해두타산 베틀바위에 다녀왔습니다. 등산 당일 출발 전에 찍은 사진입니다. 바깥쪽은 별로 눈에 띄지 않지만 안쪽이 튀어나와 있는 부분이 보입니다. 설마 멤브레인이 분리된건지 밖에 필름이 분리된건지도 생각이 드는데.. 방수 성능에는 큰 차이가 없는 것 같았습니다. 확실히 조금 더 편해졌어요.그래서 현재는 CQR모직 양말까지 편하게 신게 되었습니다.인 인, 라이너와 비교하면 두께의 차이가 대단하더군요(웃음)목표는 인 인, 라이너를 안쪽으로 신고, CQR모직 양말을 신고까지 성장할 것이지만, 점차 발에 맞추는 중에 늘어나죠?이제는 다이소산 골기을 쓰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그냥 열심히 등산을 하면 늘어난다고 믿고… 그렇긴(웃음)나이키 니트 소재의 운동화도 있고, 스코노레자ー스릿프옹도 있는데 모두 어느 정도는 자랐어요.여기까지 다이소산 골기 고어텍스 등산화 볼을 내밀어 본 감상이었습니다.OCer네요.:)#다이소산 골기#산 골기#등산화 볼 크기는 등산화 사이즈#운동 신발 싸이즈#신발 사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