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글램핑장 추천, 살구나무글램핑 즐기기

아들과 함께하는 첫 글램핑 강원도 횡성 살구나무 글램핑장

원래 올해부터 아들과 함께 추억 만들기로 캠핑을 시작하려고 했다.하지만 아직 4살이니까…조금 이른 감이 있어 캠프는 내년으로 미루고 글램핑을 처음 경험했다.일단 글램핑장을 잘 찾아서 예약하는게 우선이야.많은 리뷰는 없지만 좋은 리뷰가 남아있던 강원도 횡성, 살구나무 글램핑장을 예약했다.아이들이나 애완동물과 다녀오기 좋다는 내용이 많았고 자연친화적 환경도 결정에 도움이 됐다.우리 아들은 자연 관찰을 너무 좋아하니까. 살구 글램핑장 견학

서울을 11시쯤 출발했는데 2시간 걸렸다. 막히지 않으면 1시간 거리다.좀 막히지만 주말이라 이해할 수 있는 수준. 강원도 횡성 하면 왠지 거리감이 있어 보이지만 의외로 가깝다. 우리 집에서는 80km 정도.

서울을 11시쯤 출발했는데 2시간 걸렸다. 막히지 않으면 1시간 거리다.좀 막히지만 주말이라 이해할 수 있는 수준. 강원도 횡성 하면 왠지 거리감이 있어 보이지만 의외로 가깝다. 우리 집에서는 80km 정도.

도착 글램핑장 한바퀴 돌았다.

도착 글램핑장 한바퀴 돌았다.

도착 글램핑장 한바퀴 돌았다.

제일 마음에 드는 게 텃밭이었어. 마음껏 수확해 먹을 수 있다는 설명.

그리고 기대가 컸던 야외 수영장.

살구나무는 야외 수영장 바로 앞이다.

우리는 단풍나무 예약을 했다.

우리는 단풍나무 예약을 했다.

한 층 침대

한 층 침대

와… 수건, 이불 베개가 진공팩으로 깔끔하게 준비해주셨다. 사소한 일이지만 비용도 큰데…. 많은 부분을 신경쓰고 있는 부분으로 느껴진다.와… 수건, 이불 베개가 진공팩으로 깔끔하게 준비해주셨다. 사소한 일이지만 비용도 큰데…. 많은 부분을 신경쓰고 있는 부분으로 느껴진다.복층 타입이라 2층이 있어.복층 타입이라 2층이 있어.첫 글램핑이라 그런지 아들이 너무 신났어.짐을 풀고 본격적으로 글램핑을 즐기기 시작한다. 1차전 : 야외수영장, 수영장 물놀이 즐기기첫 글램핑이라 그런지 아들이 너무 신났어.짐을 풀고 본격적으로 글램핑을 즐기기 시작한다. 1차전 : 야외수영장, 수영장 물놀이 즐기기첫 글램핑이라 그런지 아들이 너무 신났어.짐을 풀고 본격적으로 글램핑을 즐기기 시작한다. 1차전 : 야외수영장, 수영장 물놀이 즐기기첫 글램핑이라 그런지 아들이 너무 신났어.짐을 풀고 본격적으로 글램핑을 즐기기 시작한다. 1차전 : 야외수영장, 수영장 물놀이 즐기기첫 글램핑이라 그런지 아들이 너무 신났어.짐을 풀고 본격적으로 글램핑을 즐기기 시작한다. 1차전 : 야외수영장, 수영장 물놀이 즐기기첫 글램핑이라 그런지 아들이 너무 신났어.짐을 풀고 본격적으로 글램핑을 즐기기 시작한다. 1차전 : 야외수영장, 수영장 물놀이 즐기기지하수로 야외수영장, 수영장을 관리해서 그런지 물이 너무 깨끗하다.겁 많은 아들. 물속에 들어갈 수 없다고… 힘들게 튜브에 공기를 다 넣었는데… 2차전 : 텃밭체험, 텃밭에서 채소를 수확하다텃밭으로 출발! 할아버지 / 아들 / 손자텃밭으로 출발! 할아버지 / 아들 / 손자아이돌 사진 콘셉트.아이돌 사진 콘셉트.아이돌 사진 콘셉트.아이돌 사진 콘셉트.아이돌 사진 콘셉트.아이돌 사진 콘셉트.아이돌 사진 콘셉트.상추 종류가 많아. 여러가지 상추를 구경하고, 따고…고추. 오이고추라고 맵지 않다고 많이 따야 한다는 아들.이게 뭐지…음… 오이다…오른손에 체리 맛있다고 먹는다. 3차전 : 먹방 촬영&바베큐 즐기기뽕나무가 있어서 오디도 많이 따왔다.뽕나무가 있어서 오디도 많이 따왔다.우선은 오디부터 맛보고…채소를 물세탁 시작.진지하다 상추에 흙 있으면 안 된대.텃밭에서 따온 상추 고추 진짜 정성껏 씻는 아들.이게 바로 신선한 채소!꽤 좋은 고기가 나온다고 해서 따로 쇼핑을 하지 않고 글램핑장에서 주문했다.그런데… 너무 좋다. 마블링이 예술. 250g당 1만원 정도 했던 것 같아. 이 정도 고기면 꽤 싸.바비큐도 세팅 끝. 숯불은 2만원으로 기억.바비큐도 세팅 끝. 숯불은 2만원으로 기억.바비큐도 세팅 끝. 숯불은 2만원으로 기억.완벽… 내가 구웠는데 진짜 완벽하게 구웠어.원래 고기에 채소랑 안 먹는데… 먹을 수밖에 없어. 진짜 쌈으로 먹어야 진짜지.채소가 이렇게 순하고 부드럽다니… 신선함의 결정체.할아버지는 기분 좋게 소주 한 병. 손자는 정성스럽게 소주를 한잔 올리고…한 손으로 소주를 흔들다니…열심히 고기 굽는 남편과 사진 찍는 걸 유령처럼 알고 폼 잡는 아내.그리고 25도 진로 소주.가족사진.가족사진.기념사진도… 근데 표정이 왜 이러지? 3차전 : 산책, 계곡 즐기기산보, 산책.산책하면서 풀을 관찰하다. 네잎클로버를 찾아라.계속 걷다.계속 걷다.수로의 올챙이 관찰마루에 누워서 애벌레를 관찰하다마루에 누워서 애벌레를 관찰하다마루에 누워서 애벌레를 관찰하다할아버지 목말할아버지 목말할아버지 목말산책하러 돌아와 글램핑장을 다시 산책한다…4차전:야경을 즐기며 글램핑장을 산책한다.조명이 꽤 잘 되어 있다.밤 9시가 넘었지만 아직 저녁이 끝나지 않은 살구나무 글램핑장.밤에 야외 수영장은 조용하다.절대 안 자는 아들… 어쩔 수 없이 차 타고 드라이브. 5분 만에 잠이 들었다.아들이 자는 동안 야식을 먹고 하루를 마무리.이렇게 살구나무 글램핑장에서 1박 2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정말 자연과 함께 좋은 글램핑장이었어. 아이가 있는 가족에게 정말 추천하고 싶은 곳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