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분쇄기가 쌓이는 영수증, 다이소 분쇄기!
오늘은 제가 잘 쓰는 가정용 파쇄기를 가져왔습니다.음..전에 산 건데..1년 이상 된 것 같아요.후후, 영수증을 많이 모아 한꺼번에 사용하는데요.유용하게 잘 사용되고 있습니다.슈퍼에 가고… 그렇긴..여기저기 가서 돌며 구입한 영수증들…나오지 않고 그대로 오는 것도 있지만..보통은 받아 오거든요. 왜냐하면 영수증의 리뷰?NAVER PLACE에서 인증하면 적립금을 줄 거예요.처음에 올리는 영수증은 50원, 갔다가 영수증은 10원이니까~그냥 버리기에는 너무 아깝거든요.그래서 영수증을 최대한 받고 있습니다.귀찮은 때는 받지 않기도?하루에 5건씩 인정?.그것도 나누어 얹어야 하니까요.매일같이 들지 않고… 그렇긴..쌓아 두면 곧 이렇게 쌓인 생각이 듭니다.날짜를 정하고 정리하는 날에 합시다.바로 오늘입니다!!나는 잠깐 하고..나머지 아이들이..
영수증이 한두장 있으면 그냥 손으로 찢는다던데.. 너무 많아지면 그것도 힘들거든요.개인정보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잘게 찢어야 돼요.가위로 자르기도 해요.한두 장 때는요.
손이나 가위.. 양이 적을 때는 이렇게 해도 괜찮아요.보이는 것보다 더 잘게 찢어져야 하는데.. 분쇄기가 있으면 편해요.
가정용 파쇄기
다이소파쇄기는 오래전에 사서.. 대략 가격이 5,000 정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수동으로 돌리면 쉽게 파쇄할 수 있습니다.영수증을 자르기 딱 좋아요!!너무 두꺼운 종이는 힘들어 보였어요.영수증이 꼭 맞다
가정용 파쇄기의 주의 사항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수와 김동이는.. 잘하지만.. 손 조심하시면 될 것 같아요.엄마가 도와주실꺼죠.. 저희 남매가 열심히 하고 있어요. 지금도~~
영수증을 넣고 옆으로 돌리면 밑에 잘게 잘린 영수증이 나옵니다.국수 같기도 하네요.이것도 반복 작업은 귀찮지만.. 아이들에게는 이것도 놀이입니다.가끔 하는 거라서 좋아요.
영수증을 넣고 옆으로 돌리면 밑에 잘게 잘린 영수증이 나옵니다.국수 같기도 하네요.이것도 반복 작업은 귀찮지만.. 아이들에게는 이것도 놀이입니다.가끔 하는 거라서 좋아요.
길이가 긴것도 있고 짧은것도 있고.. 로또도.. 못했던 것들을 집어넣고, 돌려본다던가..아이들의 협동을 한다던가..싸운다던가.. 바빴어요.
뚜껑을 열면.. 터져요. (웃음) 종이가 뿜어져 나오고 있거든요.전에… 깻잎치킨 시켰을 때, 깻잎을 덤으로 주는데.. 뚜껑을 열면 깻잎의 양이 2~3배는 많이 나올것 같은데.. 영수증도 역시 그렇더라고요.뿜어내기 때문에.
꽉꽉 채워넣고.. 쓰레기로 버려주시면 되죠?다이소 파쇄기는 이 정도면 괜찮을 것 같아요.가성비 좋은 가정용 분쇄기입니다.구입한지 꽤 된것 같은데.. 그래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