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텔톤 컬러로 세련된 디자인과 게이밍 성능을 갖춰 새로운 타깃층까지 끌어들이고 있는 로지텍의 오로라 컬렉션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동안 게이밍 기어라고 하면 대부분 화려하고 날카로워서 블랙이나 레드 등 과도한 컬러를 대표적인 색상으로 내세우기도 해서 일반적인 환경에서 사용하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웠던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로지텍에서 선보이는 오로라 컬렉션은 이러한 고정관념을 넘어 파스텔 톤의 세팅인 공간에 잘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게이밍마우스 로지텍 G705
G713 키보드 컬러 세팅과 마우스 패드, 그리고 G705 RGB까지 컬러를 맞춰 사용하면 뭔가 궁금한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참고로 G713 키보드는 리니어, 택타일 두 가지 특징을 가진 스위치를 선택할 수 있으며 구름 모양의 손목 받침대가 기본 제공돼 장시간 게임과 업무를 즐기는 환경에서 손목 부담감을 확실히 줄일 수도 있습니다. 메모리폼의 부드러운 재질로 손목을 튼튼하고 편하게 받쳐주는 느낌이기도 합니다.
G713 모델은 유선 모델이고 혹시 무선 셋팅을 원하시면 G715 모델이 있습니다. 키보드는 마우스처럼 과격하게 움직이면서 게임을 즐기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유선 세팅으로 충분히 만족스러운 게이밍 세팅이 가능합니다. 중요한 것은 G713과 넓은 공간을 커버할 수 있는 게이밍 마우스 패드를 준비하는 것입니다.
확실히 넓은 사이즈로 어떤 게임을 즐겨도 안심할 수 있는 오로라 컬렉션 마우스패드는 핑크, 화이트, 그린 3가지 색상으로 구매 가능하며 G713 키보드의 다른 컬러 키캡이나 탑플레이트를 별도로 구입해 나만의 키보드 세팅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그린 컬러 세팅으로 완성된 오로라 컬렉션, 성능만으로 보면 굉장히 뛰어난 게이밍 세팅이기도 해서 꾸미는 재미도 느낄 수 있는 오로라 컬렉션 게이밍 기어이기도 하네요.G713은 태그타일 방식이 가장 무난하게 활용할 수 있지만 회사 업무용까지 고려한다면 리니어 방식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86g으로 상당히 가벼운 무게를 지녔지만 손 전체를 감싸는 딱 맞는 그립감이 매력적인 G705 마우스, 손이 작은 사람도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게이밍 마우스여서 여성 게이머들에게는 1순위 세팅으로 추천할 만하겠네요. 최근 프리미엄 게이밍 마우스 트렌드는 가볍고 빠르며 정확한 이동이기도 합니다. G705는 최신 트렌드에 맞춘 모델이기도 합니다.본격적으로 게임을 즐기려는 분들이나 업무용 세팅에서도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는 세팅이기도 합니다. 로지텍 게이밍 센서와 가벼운 중량 마찰력을 최소화한 바닥 디자인, 빠른 클릭 기능 등 확실히 빠른 반응 속도와 빠른 이동성으로 게이밍에 확실하게 최적화된 기능성을 보여주었습니다.여기에 함께 세팅한 오로라 컬렉션 마우스 패드와 함께 사용해 넓게 활용 공간을 세팅했고 낮은 DPI로 사용하면 빠른 동작과 정밀한 조작을 동시에 얻을 수 있었습니다. 자신의 게임 스타일을 만들면서 게임 장르에 맞춰가는 재미를 느낄 수도 있었습니다.실제 게임에서 활용하면 그립감은 바로 적응할 수 있었고, 전체적인 게임 환경에서 프로게이머용 전용 마우스 못지않은 쾌적한 활용성을 경험할 수 있었다는 점에서 오히려 디자인과 실용성을 고려하고 있는 분들에게 많은 관심이 쏠리는 모델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또한 GHUB를 통해 G713 키보드와 G705 마우스 RGB 세팅과 다양한 버튼 세팅이 가능하므로 꼭 설치하여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작고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성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손이 작은 게이머나 여성분들 혹은 손안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가벼운 게이밍 마우스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상당히 매력적인 모델로 자리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G705 모델이기도 했죠.2.4Ghz 동글 연결부터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태블릿PC나 아이패드와도 무난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기도 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가지고 다니면서 최적의 게이밍 마우스 환경을 구축하고 싶은 분들에게도 매력적인 모델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705 세련된 디자인과 성능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본고에서는 로지텍으로부터 제품 렌탈 및 원고료를 지원받았습니다.